[Unreal_블루프린트]#29_Multiple Damage Problem
Unreal 블루프린트 개발 중 "Damage 문제" 구현의 수정을 진행합니다.
"블루 프린트" 활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BP_Combo
1. Send Damage 함수 수정
- 새롭게 피격당한 Actor를 "Hitted Character" 배열에 삽입합니다.
- 이미 피격당한 Actor가 존재하는지 Hitted Character 배열을 순회하며 체크합니다
- 삽입이 모두 완료되면, BP_Weapon::Send Damage()을 호출합니다.
2. OffCollision 커스텀 이벤트 수정
- OffCollision 호출은 Weapon의 공격이 모두 끝난 시점에 호출되는 BP_Combo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 OffCollision 호출과 함께, 앞서 삽입했던 Hitted Character 배열을 비워줍니다!
- BP_Combo를 상속하는 하위 클래스들에서 Super::OffCollision을 호출해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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