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4_Animation Blueprint, Gameplay와 Animation 연결하기
Unreal 개발 중 "Animatio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imple Shooter Game"의 Character Class 개발 과정 중 일부입니다.
Animation Blueprint의 Owner Pawn
1. Animation Blueprint와 Character Blueprint 연결
1. Animation을 적용할 Character의 Blueprint 선택
2. "Animation" 항목에서 "Animation Mode"를 "Use Animation Blueprint" 선택
3. "Anim Class"를 우리가 미리 생성해둔 "Animation Bluerpint"를 선택합니다.
Animation Blueprint의 "Owner Pawn"을 지정함으로써 Gameplay에서 Character가 실제 수행하는 동작들과 Animaiton Blueprint를 연결합니다!
* 정리
Character Blueprint < --- > Animation Blueprint ( Anim Graph에서 Animation BS 생성 )
( Event Graph에서 Animation BS에 필요한 기준 값들 설정)
'게임개발 > Unreal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6_Gun Actor Setting (0) | 2022.08.11 |
---|---|
[Unreal]#5_Character의 이동 속도와 각도 구하기, Animation Blueprint (0) | 2022.08.10 |
[Unreal]#3_Character Animation, Animation Blueprint, Animation Blend Space (0) | 2022.08.07 |
[Unreal]#2_Camera Setting, 3인칭 카메라 세팅 (0) | 2022.08.06 |
[Unreal]#1_Pawn, Character, Character Movement (0) | 2022.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