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2_Camera Setting, 3인칭 카메라 세팅
Unreal 개발 중 "Camera Settin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imple Shooter Game"의 Character Class 개발 과정 중 일부입니다.
3인칭 카메라 세팅
Player Controller가 소유할 Pawn의 3인칭 카메라 세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항목에선 C++ 코드 작성이 아니라 "Character"의 Blueprint를 통해 카메라 세팅을 해보겠습니다.
1. SpringArm Component + Camera Component 추가
1. Capsule Component를 상속하는 "SpringArm Component" 추가
2. SpringArm Component를 상속하는 "Camera Component" 추가
2. Use Pawn Control Rotation, Pawn의 Rotation 담당
1) Camera Component의 "Use Pawn Control Rotation" 체크 해제
2) SpringArm Component의 "Use Pawn Control Rotation" 체크 설정
* Camera Component는 항상 SpringArm Component의 이동을 통해 위치를 조정해야 합니다!
3) 플레이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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